삼성전자 공기청정기 렌탈 및 유지보수 공식 지정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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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STOMER SERVICE 고객서비스HOME > 고객서비스 > 자주 묻는 질문[FAQ]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화면에서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문 이후부터 설치완료까지 이메일 및 전화로 안내하여 드리므로 고객님의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셔야 합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알고 싶어요?
  고객님의 이메일로 주문사항을 안내해 드리므로 반드시 이메일을 기재해 주시기 바라며, 주문&배송조회 메뉴 또는 고객상담실(1588-3166)로 연락주시면 주문에 대한 확인 및 배송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하고 나서 모델을 바꿀 수 있나요?
  주문이 완료되면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하실 수 없으며, 주문상품의 배송상태에 따라 변경여부가 결정되오니, 고객상담실(1588-3166)이나 온라인문의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지금까지 주문했던 상품을 볼 수 있나요?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 또는 주문자 성함과 주민번호로 그 동안 주문하신 상품의 진행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원하실 때에는 주문서 작성시 '특이사항 메모'란에 내용을 기재해 주시면 발부하여 보내 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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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신용카드 결제가 잘 되었는지 알고 싶어요?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시 이메일을 등록하시면 정상결제에 대한 안내 메일을 받을 수 있으며, 이메일을 등록하지 않아 확인이 어려운 경우 삼성스마트비데 고객상담실로 연락주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제품 또는 배송지역에 따라 배송에 걸리는 시간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으나 평균기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수도권지역 : 2~4일,     + 기타지역 : 3~5일
배송비는 얼마나 되나요?
  기본적인 택배 배송 및 설치는 (주)비전가이 100% 부담합니다. 단, 특수 설치(직수타입 양변기 등)인 경우 설치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설치비를 따로 내나요?
  (주)비전가에서는 삼성스마트비데를 전문 기사에 의해 완벽 무상설치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설치지원이 불가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바랍니다.
휴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원천적으로 배송/설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주문 상품이 일부만 왔어요?
  기본적으로 주문 상품은 동시에 배송됩니다. 그러나 제품 수급에 문제가 있거나 배송방법이 다를 경우에는 따로따로 배송될 수 있으나 염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주문한 상품을 취소, 변경하고 싶은데요?
  주문하신 상품의 취소나 변경은 원척적으로 배송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최소 또는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상담실(1588-3166) 또는 온라인 문의를 통해 연락주시면 내용을 확인하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설치된 상품의 반품·교환이 가능한가요?
  · 상품을 받으신 7일 이내에는 원칙적으로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박스를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환불
  이 불가합니다. 단, 배송된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상품의 하자에 의한 경우에는 상품가치의
  상실여부와 상관없이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이 광고 내용과 다를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반품·교환시 배송·설치비는 어떻게 하나요?
  · 배송된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제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모든 배송·설치비는 삼성스마트비데에서
  부담합니다.
· 특별한 사유없이 반품·교환 시 왕복 배송·설치비를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환불은 언제 해주나요?
  환불은 제품 회수 확인 후 2일 이내 환불조치 됩니다.(단, 공휴일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고객지원센타 업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삼성스마트비데 고객상담실 업무시간은 평일 : 09:00~19:00, 토요일 : 09:00~18:00, 공휴일 : 휴무입니다. 상기 업무시간 이외에는 온라인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A/S는 어떻게 받나요?
  삼성스마트비데는 삼성전자서비스에서 A/S를 100% 책임지고 있으니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또한 (주)비전가에서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판매자 책임완결형 애프터 서비스를 업계최초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지체없이 고객상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불편이 가장 먼저 해소될 수 있도록 (주)비전가이 우선 앞장서겠습니다.
방문상담도 해 주시나요?
  물론 삼성스마트비데 취급점에서 멀지 않은 곳에 계신 고객이라면 직접 방문하여 상담도 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 가정환경에 딱 맞는 비데를 추천해 드리기 위해 (주)비전가에서는 비데전문가에 의한 친절한 전화상담은 물론 고객님 가정까지 직접 방문하여 가정환경에 딱 맞는 최상의 상품을 추천해 드리는 방문 상담 해피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모든 비용은 일체 무료입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