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주문한 상품을 취소, 변경하고 싶은데요?
A. 주문하신 상품의 취소나 변경은 원척적으로 배송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최소 또는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상담실(1588-3166) 또는 온라인 문의를 통해 연락주시면 내용을 확인하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배송·설치된 상품의 반품·교환이 가능한가요?
A. · 상품을 받으신 7일 이내에는 원칙적으로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박스를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환불
이 불가합니다. 단, 배송된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상품의 하자에 의한 경우에는 상품가치의
상실여부와 상관없이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이 광고 내용과 다를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Q. 반품·교환시 배송·설치비는 어떻게 하나요?
A. · 배송된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제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모든 배송·설치비는 삼성스마트비데에서
부담합니다.
· 특별한 사유없이 반품·교환 시 왕복 배송·설치비를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Q. 환불은 언제 해주나요?
A. 환불은 제품 회수 확인 후 2일 이내 환불조치 됩니다.(단, 공휴일은 해당되지 않습니다.)